Canon의 유혹

간만에 코엑스몰에 갔습니다. 입구쪽에 엄청난 규모의 캐논 광고가 진행중이더군요.  온 광장을 둘러싼 캐논들.  홍콩이 대박 광고가 우리나라에도 슬슬 자리를 잡아가나 봅니다.  예전엔 이런 도배방식의 광고는 잘 없었는데 말이죠. 뭔가 멋져보이기도 하지만 공해같기도 하고..

쩝. 그보다도 캐논의 기술적 능력이 슬슬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카메라 지름신이 다가오기 시작한 거죠. 요즘 불황이라 좀 견디가가 나쁘진 않은데. 어쩌면 굴복할지도 모르겠습니다.

40D에 표준줌L렌즈로 가려면 약간 출혈이 필요한데 말이죠. 주가는 빠지고, 펀드도 빠지고, 자꾸 지름신은 다가오고  ㅎㅎㅎ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