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를 any device와도 싱크하게 해주는 프로그램

ipod를 사용하고부터 컴에서 음악은 언제나 itunes를 중심으로 관리되고 플레이 되고 있다. 햇수로도 꽤 된것 같다. 여기 호주에는 맥 사용자들이 많아서인지 울 학교 선생들도 대부분 음성파일 관리/플레이를 itunes로 하고 있다. (PC환경임에도)

그런데 이 좋은 itunes가 ipod와만 싱크되는건 좀 아쉬울 때가 있다. 음악파일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을때 특히 그렇다. 그런데 여기 정말 괜찮은 서드파티 프로그램이 있다.

itunes 음악들을 어떤 모바일 디바이스로도 옮기고 싱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 PC환경

http://ita.sourceforge.net/  사이트에서 itunes agent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free) 사용하면 된다.

 

 

- Mac 환경

http://ilari.scheinin.fidisk.fi/itunemywalkman/  에서 itunesmywalkman을 다운받아(free) 설치하면 역시 가능하다.

 

이제 itunes에 있는 음악을 다른 모바일 장비로로 싱크할 수 있다. ^^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