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Tags Published 7/15/2002 5 comments
새로운 걸 하려면 꼭 이렇게 새벽녁을 발혀야만 하는걸까??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
다시 새벽2시까지 작업했다... --- 리플을 좀더 쉽게 올리고 볼 수 있도록...수정하고, <br /> 한국적인 느낌으로 UI를 손봤다. <br /> <br /> 핵심은 심플.....!!<br /> <br /> 그나저나 변화와 발전은 새벽이 아니면 안되.
리플에 리플제목 --- 그 내용들......
Re: 새로운 새작 그리고 .. --- PHP Nuke의 새로운 모듈 장착 완료....글작성시 <FONT color=#000099 size=4>html editor</FONT>가 제공 !!
phpnuke 라 --- 뛰어난 Open Source CMS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Manual이 부족하여 처음 개념을 잡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군....특히 카테고리는 도데체 어디서 나누는 거쥐...아~ 이틀째 찾고 있다. .............:)
Re: 새로운 새작 그리고 새ǣ --- 아마도 그런것 같다....좀 색다른걸 하려면...밤을 세우던지...나른 뭔가를 희생해야만 가능하지..
rocker8 - Sunday, June 6, 2004
다시 새벽2시까지 작업했다... --- 리플을 좀더 쉽게 올리고 볼 수 있도록...수정하고, <br /> 한국적인 느낌으로 UI를 손봤다. <br /> <br /> 핵심은 심플.....!!<br /> <br /> 그나저나 변화와 발전은 새벽이 아니면 안되.
Anonymous - Saturday, June 5, 2004
리플에 리플제목 --- 그 내용들......
rocker8 - Sunday, May 23, 2004
Re: 새로운 새작 그리고 .. --- PHP Nuke의 새로운 모듈 장착 완료....글작성시 <FONT color=#000099 size=4>html editor</FONT>가 제공 !!
rocker8 - Tuesday, July 16, 2002
phpnuke 라 --- 뛰어난 Open Source CMS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Manual이 부족하여 처음 개념을 잡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군....특히 카테고리는 도데체 어디서 나누는 거쥐...아~ 이틀째 찾고 있다. .............:)
rocker8 - Monday, July 15, 2002
Re: 새로운 새작 그리고 새ǣ --- 아마도 그런것 같다....좀 색다른걸 하려면...밤을 세우던지...나른 뭔가를 희생해야만 가능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