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가 땡깁니다.

오늘 인터넷 보다가 눈에 확~ 들어온 Yamaha VOX 라는 스쿠터 입니다.  50cc라 도시형이구요.  하지만 줌머보다도 성능이 좋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모던하고 도시적이지 않습니까?  음, 낼 모레 40인데 이것 타고 다니면 좀 이상할까요?

그것도 그렇고 위 만화처럼 그려진 광고가 넓은 수납공간을 강조한는 아이디어가 꽤 좋네요.  시장갈때, 출사갈때, 운동하러갈 때 언제나 좋다는 메시지가 말한마디 필요없이 팍~ 와 닿는군요.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

Anonymous
Anonymous - Tuesday, September 4, 2007

저도 땡겨요. --- 요즘 본사와 신송을 와따가따 하는게 왤케 구찮은지.... 출퇴근 버스에서 시달리는것도 힘들구.. 차장님 공구해여. 공구공구공구!!!!! -지연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