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의 가을비

시드니에 온 첫주만 따듯하게 보내고, 그후부터는 완연한 가을이다. 

호주가 햇살은 강하지만 그래도 가을은 가을이다. 바람이 많이 차가워졌고, 밤에는 꽤 춥다.

게다가 자주 강한 비가 오곤 하는데, 더욱 가을을 재촉하는것 같다. 

햇살 따듯하고 뜨거운 해변을 생각나게하는 시드니는 내년여름이나 되야 볼 수 있을것 같다.  시드니의 계절이 이렇게 뚜렷할줄은 몰랐네. 물론 한국처럼 얼음이 얼고 눈이 오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가을도 있고, 겨울도 있다. 

서울에서 가져온 오리털 잠바가 곧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다.  ^^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

박용조
박용조 - Monday, May 18, 2009

반가와요~ --- 그저 개인적인 내용들인데 자주 봐주신다니 감사하네요. 알려주신 사이트 참고하겠습니다. 루리웹은 몇번 가보긴 했는데 딱 제 취향이네요 ^^ 여긴 오늘도 비가 오네요. 가을이라 그런지 자주 비가 와서 별루 호주스럽진 않네요. 서울서 겨울 지내고 왔는데, 또 겨울이라니 좀 지겹지만 그래도 아직 날씨는 서울을 초가을정도라 비만 오지 않으면 상쾌해서 좋습니다.

SJH
SJH - Monday, May 18, 2009

싸이트 추천.. --- 자주 들어와 보구 있습니다^^ 일기 형식 같아서 어떻게 지내시는지 알수 있을거 같구요.. http://mlbpark.donga.com/ * MLB 타운 및 한국야구타운 은 말 그대로 MLB 와 국내 프로야구 커뮤니티 입니다.. 이 커뮤니티 특성상 20~50대 이상의 남자들로 구성되어 있어.. BULLPEN 보시면 경제/정치/IT/연애/이슈등 복합적인 글이 올라고 있구요. 디씨인 사이트 와 유사하지만 그곳보다는 훨씬 좋아요 http://ruliweb.nate.com/ * 비디오게임 커뮤니티 입니다.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게임외 여러 분야도 있습니다 한번 들어가 보시는것두^^ IT 경력이 오래 됐지만 별루 남는거 없어서ㅠ.ㅠ 아시고 계시면 모르지만 2개 싸이트 괜찮습니다.. 혹 궁금한거 있음 항상 연락주시구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