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드리프트 - 일본인이 대단하다고 느낄 때 중 하나

....

종종..일본인들은 대단하다고 느낄때가 있습니다. 이 동영상도 그런중에 하나군요.

뭐, 우리나라 젊은 친구들중에도 이런게 할수 있는 친구가 없다는건 아니지만,

여튼,자전거로도 드리프트가 가능하군요. ^^

이렇게 되면 역시 장비보다는 실력이라는 원칙이 여기에도 적용됩니다.  세상이치가 다 통하죠.

특별히 좋은 자전거도 아니고, 기어도 없는 그냥 일반 생활자전거를 멋지고 스포티하게 타주는 저친구 정말 얼굴함 보고 싶네요.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

rocker8
rocker8 - Friday, October 17, 2008

취미가 많은 이유중 하나는.. --- 제가 술을 먹지 않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만큼 시간과 돈이 남다보니 다른것에 관심이..^^ 우라나라도 술문화 외에도 취미활동이 좀더 다양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Anonymous
Anonymous - Tuesday, October 14, 2008

눈팅만 하는거 같아서^^ --- 눈팅만 하는거 같아서^^ 다양한 분야 의 취미 정말 부럽습니다. 잘 지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