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개콘 통합 콘서트 갔다오다

컬투, 개콘 통합을 기념하고 독도는 우리땅임을 확인하기위한 독도수호대를 위한 기금모음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실제로 보니 잼나더군요..^,.^  웃음 부족하신분들 가끔 이런 자리 괜찮을거 같습니다. 

근데 공연사진 어렵더군요.  계속 바뀌는 조명도 그렇고, 스포트라이트때문에 콘트라스트도 너무 강하고,,,약간 공부하고 왔습니다.  적정노출보다 약간 낮추니까, 좀 보기 좋더군요....

한때 개콘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던 갈갈이가 웃찻사 멤버에게 밀리는 느낌을 받아서인지 약간 씁슬해 보였습니다.

 

게스트로 나온 요즘 최고의 인기 남자 가수 테이 군...노래 잘하더군요.  옆에서 와이프가 너무 좋아해서 좀 부담스러웠다는..

 

신화의 멤버인 민우군입니다.  춤을 잘 춰서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죠...

 

이제는 중단된 코너인 그때그때 달라요를 특별히 진행해 주었는데, 직접보는 기회를 갖게되 즐거웠습니다.

 

정찬우씨, 정말 이빨 쎄더군요.  순발력 짱이고, 다만 너무 호통을 치니 약간 나이든 티가 나는 게 아쉬웠어요.

 

요즘 개콘에서 최고 인기를 구가중이라죠~~  오늘 코너중에서도 가장 잼있더군요.  개콘은 안본지 오래되서, 이런 걸출한 신인이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리마리오의 표정이 잼있게 나왔네요.  컬투 멤버랑 개그콘서트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였네요...^,.^ 
앞으로도 좋은 웃음 선사해 주시길...

PS. 앉은 자리에서 계속 망원도 없이 50.4로 찍다보니, 출연자들 찍힌 위치가 모두 동일한 각으로 나왔네요..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