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워크샵



퇴직연금본부의 안면도 봄맞이 웍샵.  스크롤 압박이 심하니,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만 전체보기를 클릭하시길. 

그리고 사진에는 해설이 아직 없는점 참고하삼. 

 ※ 사용기종 pentax istDS, 렌즈 : 전반부 실내사진 43m Limited, 후반부 실외사진 탐론 28-70           

 



 




 



 



 



 



 



 



 


 




 


 




 


 




 


 



 


 



 



 



 



 




 


 



 




 



 



 


 



 



 



 



 



 



 




 


 




 


 




 



 



 



 



 



 



 



 



 


 




 



 



 



 



 



 



 



 



 



 



 



 



 



 



 




 




 



 



 



 



 



 



 



 



 



 



 



 



 



 



 



 



 



 



 



 


 



 




 



 



 



 


 




 



 



 



 



 



 



 



 



 



 



 


 




 



 


 




 



 



 



 




    

Leave a comment

Please note that we won't show your email to others, or use it for sending unwanted emails. We will only use it to render your Gravatar image and to validate you as a real person.

rocker8
rocker8 - Friday, August 4, 2006

많이 찍는게 남는거라는 믿음으로^^ ---

jun99610
jun99610 - Wednesday, August 2, 2006

우와 정말 많이 찍으셨네요~~~~ ---

Anonymous
Anonymous - Monday, May 15, 2006

좋아요 (정연희입니다) --- 그때 당시는 너무 추워서 아무 생각없었는데<br /> 사진 보니깐..더 많이 사진 찍어둘껄 아쉽습니다..<br /> 담번에 많이 찍어주세요~~ㅋㅋ

Anonymous
Anonymous - Monday, May 15, 2006

제가 찍은거랑 차원이 틀리네요....(채원석입니다.) --- 기술이 좋아서시겠죠??? (제사진 빼구요)...ㅋㅋㅋ<br /> 나중에 가르쳐 주세요.......<br />

Anonymous
Anonymous - Monday, May 15, 2006

↑퇴직연금 기획팀 이지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