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직연금본부의 안면도 봄맞이 웍샵. 스크롤 압박이 심하니,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만 전체보기를 클릭하시길.
그리고 사진에는 해설이 아직 없는점 참고하삼.
※ 사용기종 pentax istDS, 렌즈 : 전반부 실내사진 43m Limited, 후반부 실외사진 탐론 28-70















































































































퇴직연금본부의 안면도 봄맞이 웍샵. 스크롤 압박이 심하니,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만 전체보기를 클릭하시길.
그리고 사진에는 해설이 아직 없는점 참고하삼.
※ 사용기종 pentax istDS, 렌즈 : 전반부 실내사진 43m Limited, 후반부 실외사진 탐론 28-70














































































































rocker8 - Friday, August 4, 2006
많이 찍는게 남는거라는 믿음으로^^ ---
jun99610 - Wednesday, August 2, 2006
우와 정말 많이 찍으셨네요~~~~ ---
Anonymous - Monday, May 15, 2006
좋아요 (정연희입니다) --- 그때 당시는 너무 추워서 아무 생각없었는데<br /> 사진 보니깐..더 많이 사진 찍어둘껄 아쉽습니다..<br /> 담번에 많이 찍어주세요~~ㅋㅋ
Anonymous - Monday, May 15, 2006
제가 찍은거랑 차원이 틀리네요....(채원석입니다.) --- 기술이 좋아서시겠죠??? (제사진 빼구요)...ㅋㅋㅋ<br /> 나중에 가르쳐 주세요.......<br />
Anonymous - Monday, May 15, 2006
↑퇴직연금 기획팀 이지연.. --- ....^^